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콰이어트 플레이스 혁신적 공포와 침묵, 가족 유대감, 소리

by creatorbearbear 2024. 8. 7.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혁신적 공포와 침묵, 가족 유대감, 소리

혁신적으로 표현된 공포, 침묵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침묵을 공포의 중심 요소로 사용함으로써 기존에 존재하던 공포의 형식의 틀을 깨고 혁신적으로 표현됩니다. 과민 청각을 가진 맹인 괴물들이 모든 소리가 치명적이라고 여겨지기 때문에 인간은 죽을 수도 있는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애보트 가족은 수화와 방음을 사용하여 맨발로 모래 길을 걷는 것과 같은 방법을 습득했습니다. 이 모든 조용한 상태는 여러분이 보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공포를 느끼게 만들고, 관객들은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더 잘 알도록 하면서 모든 단계에서 주의를 기울이도록 강요될 것입니다. 이 영화의 틀을 깬 혁신적인 공포는 에밀리 블런트가 연기한 에블린 애보트가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삐걱거리는 바닥판이나 바스락거리는 나뭇잎과 같은 미묘한 소리의 사용은 관객들을 긴장하게 합니다. 에릭 아달과 에단 반 데어 린이 이끄는 사운드 디자인은 등장인물의 관점과 생물의 고조된 청각 경험을 번갈아 가며 이 영화가 떠올린 혁신적인 공포 요소에 기여하고 서사적 긴장감에 깊이를 더합니다.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침묵에 의존하여 기대를 전복시키고 관객들을 끊임없는 긴장 상태에 빠뜨림으로써 공포 규범을 위반합니다. 무성 영화의 이러한 혁신적인 사용은 공포를 재정의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전 세계적으로 3억 4천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흥행작으로 만들었습니다. 공포 영화에서 소리와 침묵의 기능성을 보여줌으로써 영화는 획기적인 혁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족간의 유대감

비록 콰이어트 플레이스라는 영화의 제목이 침묵의 창조적인 사용을 암시하지만,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가족의 삶과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는지에 대한 주제를 탐구함에 따라 감정적으로도 집중됩니다. 리 애보트와 에블린 애보트는 밀리센트 시몬즈의 리건과 노아 주페의 마커스와 함께 서로에 대한 사랑과 헌신을 보여주는 영화의 중심인물입니다. 영화의 특히 감동적인 장면은, 리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희생하는 모습입니다. 이와 같이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부모의 사랑이라는 주제와 그들의 자손을 위해 부모가 만드는 궁극적인 희생을 보여줍니다. 침묵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는 리건부터 생존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기 위해 마커스가 도움을 주기 위해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까지 가족 구성원 각각은 삶을 지속해 나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목소리 없는 의사소통을 통해, 그들은 강한 유대감과 상호 지지를 보여줍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에블린의 출산의 경험은 가장 무서운 것 중 하나이며, 엄마들의 용기와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그들의 극단적인 노력을 강조합니다. 사랑, 희생, 그리고 회복력은 그 이야기를 가슴 따뜻하고 감동적인 경험으로 만드는 주제입니다. 애보트 가족의 줄거리는 공포 요소를 증폭시켜 영화에 감정적인 깊이를 불어넣고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가족의 유대감과 인내의 깊은 감동적인 이야기로 만듭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소리의 사용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에서 소리의 사용은 영화의 강렬한 분위기와 끊임없는 긴장감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에릭 아달(Erik Aadahl)과 에단 반 데어 린(Ethan Van der Ryn)이 만든 사운드 디자인은 스토리텔링, 흥미 및 긴장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오디오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작품입니다. 사운드 디자인은 유동적이며 등장인물의 관점과 생물의 증가된 청각 인식 사이를 번갈아 가며 공포 요소에 기여하고 줄거리를 더욱 설득력 있게 만듭니다. 침묵의 강조에도 불구하고 삐걱거리는 바닥판,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또는 미확인 동물의 울음소리와 같은 미묘한 소리의 사용은 관객을 계속 긴장시킵니다.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에서 최소한의 소리는 관객의 관심을 필요로 하고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때문에 관객을 흥분시키고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등장인물의 고조된 인식은 그들의 경험을 반영하며 모든 소리가 독이 있는 세계를 탐험하고 있다는 인상을 만듭니다. 영화의 영향을 최적화하기 위해 등장인물의 호흡, 그들의 발소리, 생물의 딸깍 소리와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조심스럽게 사용됩니다. 이러한 소리들이 영화에 어디에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영화의 결정적인 순간 중 하나에서 에블린 애보트 역의 에밀리 블런트(Emily Blunt)의 고통의 비명을 억제하려는 노력은 이 장면의 강렬한 긴장감을 더합니다. 게다가 영화의 사운드 디자인은 오늘날의 많은 공포 관행과 차별화됩니다. 전통적인 공포 영화는 종종 두려움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사운드 트랙에 소리와 시각 효과를 통합하지만,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기대를 저버리는 동시에 긴장감을 조성하는 주요 방법으로 이 무성, 소리를 사용하지 않는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